다른 사람에게 웹툰(만화)를 추천해주세요~
글 수 533

강풀작가님 최고!

조회 수 18582 추천 수 0 2010.12.16 11:09:38
강풀작가님 작품을 모두 봐왔지만
볼때마다항상 느끼는것..
탄탄한 스토리와 인물들의섬세한 심리묘사..모든것이 완벽하여
볼때마다 빠져드는 매력이있어서
매번 다음작품을 기대하게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게시판엔 누구나 글을 올릴수 있습니다.(아이디/비밀번호 필요없음) goldskyocean 2010-11-28 1824162
공지 와이파이/무제한요금제 이시면 요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goldskyocean 2010-12-05 537200
공지 웹툰모아가 오랜만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anonymous 2014-07-17 252500
33 구두 [4] 2011-03-03 3752
32 노숙자블루스 온쓰 2011-03-09 3748
31 로드까지이쁘네 [1] 노블레스 2011-02-22 3747
30 목요웹툰 들어는보았나질풍기획 [3] 나나나나나나냐랴라나라 2011-03-04 3747
29 보톡스어디감? [2] 로즈 2011-02-06 3746
28 뭘구독할지고민하시는분들께-옴니버스편 [429] 갤유저 2011-02-27 3745
27 야옹이와흰둥이 [1] 추천왕 2011-03-20 3743
26 청소년들의사랑 [3] 4랑 2011-02-20 3737
25 노블=진리 [1] 노블 ㅇㅇ 2011-03-15 3735
24 뭘구독할지고민하시는분들께-스토리-2편 [14] 갤유저 2011-02-27 3734
23 지금우리학교는 [1] 백군 2011-02-10 3729
22 추천좀요ㅠㅠ [6] ㅋㅋㅋ 2011-03-01 3726
21 아론의 무적함대~ 건의사항 2011-02-19 3724
20 쎈놈 [10] 2011-03-08 3721
19 나오지않는 웹툰보는법 [10] 갤유저 2011-03-01 3721
18 뭘구독할지고민하시는분들께-스토리-1편 갤유저 2011-02-27 3719
17 2인실 완전 손에 땀을쥐면서봣네요... [1] 모름... 2011-02-27 3718
16 운영자님께 [26] 독자 2011-02-22 3712
15 신과함께 짱재밌음 [1] 2011-01-22 3712
14 그대를 사랑합니다. [4] 키요라 2011-02-27 3711
13 님들 달달한거 [6] 달달 2011-02-28 3711
12 붉은노을이....끝났어요 [2] 왔졉 2011-02-25 3709
11 우리학교는지금없나 잠비 2011-03-20 3708
10 신과 함께 강추합니다^^ [4] 졍이 2011-03-07 3707
9 뭘보죠?추천해주세영♥♥ [3] 잉잉♥ 2011-02-23 3705
8 치즈인더트랩 일루미나티 2011-02-03 3702
7 웹툰추천!!! 만식이 2011-03-18 3700
6 풀때기어디가씀 ㅋㅋㅋㅋㅋㅋㅋ 2011-02-06 3700
5 생활의참견ㅋ아또빵터졌네ㅋㅋ 2011-03-02 3699
4 어서오세요 [28] 나란남자 2011-03-06 3690
3 오류 [3] 트레이스 2011-02-27 3673
2 뭘구독할지고민하시는분들께-스토리-3편 갤유저 2011-02-28 3661
1 구두~ [2] 2011-02-24 3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