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에게 웹툰(만화)를 추천해주세요~
글 수 533
저번에이어서 계속하겠습니다 이번은 옴니버스편입니다 내용은 읽으실 분들을 위해 자제했습니다

핑크레이디(클래식)
핑크레이디클래식을보기위해선완결웹툰인 핑크레이디를 보시보보시는게 좋습니다 핑크레이디는 로맨스를 클래식은 미술작품들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핑크레이디와 클래식의 주인공 겨울과현석은 같지만 로맨스와 미술사 이야기는 매우 다릅니다 간혹 미술역사 이야기가 지루하신분들은핑크레이디까지만보셔도 괜찮습니다클래식은 사귄뒤 둘의 사이가 더 진해지는과정이기때문입니다
히어로메이커
판타지입니다 하지만 코믹적요소가많아서 가볍게 보실수있습니다공주를위해 판타지연극을 하다실제 모험이되버리는것부터 황당한 웃음이기다리고도있습니다하지만판타지의 본분도 충실합니다
우리들은푸르다
처음부터 끝까지코믹만담아내고있습니다사이코라 할정도로 이상한 선생님들과 그에 못지않은 학생들의 이야기입니다 매우 웃깁니다ㅋ그리고가볍습니다.
남기한 엘리트만들기
백수 남기한이 과거로 돌아왔다?!남기한은 처음에 과거로 돌아온줄 알고자신의뛰어난머리로 엘리트가되려하였으나 사실 이것은 꽤심각한면모가있는 문제였습니다요즘내용은과거로 돌아오는이론을설영하는데 설명을보면 헷갈려서두뇌회전이필요합니다가끔코믹한요소를 담고있고너무무겁지도않지만결코 가볍지도않습니다
아스란 영웅전
영웅이였던 타락한 용사와 수비대의 여군인이 사건들을해결합니다판타지며 가끔 잔인한부분도있으니 겁이많으시면 삼가시는게 좋겠습니다 추리물인데 용사가 탐정처럼 사건을 해결합니다 분량은 한사건당 열 몇편은 되는것같습니다

긴글읽으시느라 수고가많으십니다이상 옴니버스편 마칩니다 다음은 스토리-1편입니다 댓글로 질문하시면 아는대로 대답해드리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게시판엔 누구나 글을 올릴수 있습니다.(아이디/비밀번호 필요없음) goldskyocean 2010-11-28 1828614
공지 와이파이/무제한요금제 이시면 요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goldskyocean 2010-12-05 541657
공지 웹툰모아가 오랜만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anonymous 2014-07-17 256891
333 화요웹툰 보톡스 올려주세요 2011-03-20 4234
332 우리학교는지금없나 잠비 2011-03-20 4222
331 야옹이와흰둥이 [1] 추천왕 2011-03-20 4200
330 퍼펙트게임2 후룩 2011-03-20 4225
329 신의탑 월요웹툰 개강추 [1] a 2011-03-19 4202
328 신과함께대박ㅜ [2] 라이 2011-03-18 4211
327 웹툰추천!!! 만식이 2011-03-18 4153
326 네이버웹툰인지모르겠어요ㅠ [2] 만화광 2011-03-18 4216
325 네이버웹툰인지모르겠어요ㅠ [1] 만화광 2011-03-18 4230
324 hun작가님 웹툰 [2] hightop 2011-03-18 4624
323 하감동임...ㅠㅠ [20] 덕후에염 2011-03-17 4218
322 이재밌는 만화를.. [1] ㅇㅇ 2011-03-17 4230
321 마음의소리 웅쟈 2011-03-17 4250
320 오늘여자만화구두보면서 [4] 2011-03-17 4185
319 다이어터 [12] 2011-03-16 4197
318 견우 직녀도 재밋네요 ㅎㅎ [4] boa_hancock 2011-03-16 4248
317 테제 [11] 테제 2011-03-15 4870
316 프로젝트x [13] 임영현 2011-03-15 4610
315 노블=진리 [1] 노블 ㅇㅇ 2011-03-15 4172
314 노블레스 [17] 최지선 2011-03-14 4185
313 님들 오페라요 [1] ㅎㅎ 2011-03-13 4215
312 네이트 웹툰->은밀하게 위대하게 [5] 감기 2011-03-12 4190
311 웹툰 재미없는거 추천해주세여 [6] 2011-03-12 4206
310 연재만화 미스터텐프로ㅋ [10] 끵끵 2011-03-11 8384
309 ㅠㅠㅜㅠ아예보이질 않네요 흐릿 합니다 ㅠㅠㅜ [14] 은제아 2011-03-10 9682
308 생활의참견^^ [13] ㅃ2 2011-03-10 5181
307 여자만화구두 [5] 2011-03-10 4384
306 안나라수마나라... [2] 이십대 2011-03-10 4226
305 오늘 메트로놈은;;;;; [11] sky 2011-03-09 6186
304 노숙자블루스 온쓰 2011-03-09 4473
303 쎈놈 [10] 2011-03-08 4218
302 2인실추천 [12] 너굴 2011-03-07 12601
301 웹툰볼때가끔글씨랑그림이흐릿해여 [16] 기카 2011-03-07 12707
300 신과 함께 강추합니다^^ [4] 졍이 2011-03-07 4171
299 흑색논란 [9] 짜요짜요 2011-03-07 4193
298 제가 추천하는 웹툰 [9] 디르 2011-03-06 4208
297 어서오세요 [28] 나란남자 2011-03-06 4125
296 아 진진돌이 안티신가봐요 [2] 2011-03-06 4229
295 앜ㅋㅋ열초 [17] 감오지덕♥ 2011-03-05 18054
294 재미있는 웹툰 다 말해드림 [4] 파비 2011-03-05 5115
293 오랜지마말래이드보세요!!! [13] 갤럭시탭 2011-03-05 4972
292 갤스쓰시는분들을 위한 소소한 팁! [6] 미즈키나나 2011-03-04 6284
291 목요웹툰 들어는보았나질풍기획 [3] 나나나나나나냐랴라나라 2011-03-04 4197
290 기네스 세계기록 세우기 ㅋ [406] 찌새 2011-03-04 4215
289 (어서오세요305호에)요즘이것땜에목요일만기다려짐ㅋㅋ [3] 맹꽁이 2011-03-03 4223
288 구두 [4] 2011-03-03 4206
287 생활의참견ㅋ아또빵터졌네ㅋㅋ 2011-03-02 4159
286 글씨너무작아여ㅜㅜ [1] 핫바 2011-03-02 4209
285 이자르-web browser opera mobile [122] 이거여기써도되요?ㅋ 2011-03-02 4220
284 나오지않는 웹툰보는법 [10] 갤유저 2011-03-01 4162
283 추천좀요ㅠㅠ [6] ㅋㅋㅋ 2011-03-01 4180
282 우리학교는지금못보나요? [1] Sd 2011-03-01 4230
281 브레이커는볼수없는건가요 ㅠ [11] 제발 ㅠ 2011-03-01 6349
280 뭘구독할지고민하시는분들께-스토리-4편 [11] 갤유저 2011-03-01 4217
279 경영과 경제공부시켜주는 TLT [317] sky 2011-03-01 4226
278 뭘구독할지고민하시는분들께-스토리-3편 갤유저 2011-02-28 4113
277 성장소년!!!!!!! [20] ^^ 2011-02-28 6241
276 진짜트레이스는!!!짱 [12] 2011-02-28 5886
275 님들 달달한거 [6] 달달 2011-02-28 4132
274 추천해주세영 [6] 훈1녀 2011-02-27 4230
273 뭘구독할지고민하시는분들께-스토리-2편 [14] 갤유저 2011-02-27 4158
272 뭘구독할지고민하시는분들께-스토리-1편 갤유저 2011-02-27 4197
» 뭘구독할지고민하시는분들께-옴니버스편 [429] 갤유저 2011-02-27 4198
270 그대를 사랑합니다. [4] 키요라 2011-02-27 4205
269 뭘구독할지고민하시는분들께-에피소드편 [2] 갤유저 2011-02-27 4216
268 멜랑꼴리 [12] 마바라 2011-02-27 29220
267 19금웹툰은왜없나요? [2] 카카로 2011-02-27 4220
266 오류 [3] 트레이스 2011-02-27 4169
265 신과함께 잼씀~ [1] 윰쓰 2011-02-27 4225
264 2인실 완전 손에 땀을쥐면서봣네요... [1] 모름... 2011-02-27 4182
263 불량뱀파이어 [15] 솔비 2011-02-26 4228
262 그림체 괜찮은재밌는 만화ㅋ [1] 갤유저 2011-02-26 4227
261 그림체 괜찮은재밌는 만화ㅋ [14] 갤유저 2011-02-26 4193
260 구두 같이잼나는거추천요ㅠ [1] 오대리님♥ 2011-02-25 4220
259 은밀하게위대하게 [12] ㄷㅎㅇ 2011-02-25 6784
258 좋음 [23] 으노 2011-02-25 4378
257 붉은노을이 끝났다. [8] 2011-02-25 12982
256 붉은노을이....끝났어요 [2] 왔졉 2011-02-25 4176
255 완전 잼나용 [13] 나야 2011-02-24 4230
254 2인실...마사토끼님굳 남키 2011-02-24 4216
253 구두~ [2] 2011-02-24 4109
252 존슨문땔라 적당히 야하고 [59] 그남 2011-02-24 21558
251 웹툰보기에눈이 [10] 눈아프당 2011-02-24 4221
250 애인전주곡? [3] 어째서냐 2011-02-24 4436
249 아진짜 구두작가님.. [266] 2011-02-24 4363
248 역시 일상날개짓 [15] 얄라리뽕 2011-02-23 6839
247 여자만화구두웝툰추천합니다^^ [12] 김야시 2011-02-23 6062
246 2인실결말이? [2] ??과연 2011-02-23 6018
245 뭘보죠?추천해주세영♥♥ [3] 잉잉♥ 2011-02-23 4171
244 운영자님께 [26] 독자 2011-02-22 4140
243 로드까지이쁘네 [1] 노블레스 2011-02-22 4190
242 신과함께 강추빠져듬ㅋㅋ [2] 신요 2011-02-22 4204
241 트레이스어딧죠? [1] 취취 2011-02-22 4256
240 청소년들의사랑 [3] 4랑 2011-02-20 4209
239 남기한 엘리트만들기 대박재밋어요ㅋ 남기한 2011-02-20 4235
238 와랏편의점 코코팜 2011-02-20 4217
237 월요웹툰 프로젝트x [2] 2011-02-20 4227
236 노블레스 ㅎ_ㅎ [7] ㅇㅁㅇ 2011-02-20 4217
235 아론의 무적함대~ 건의사항 2011-02-19 4207
234 멜로풍인 웹툰 츄쳔요~~ [3] 이브지옵프 2011-02-19 4232